티스토리 뷰

아름다운글모음 멋진 말



 

여러분의 선생님이 엄격하다고 생각한다면 직장 상사를
만날 때까지 기다려보세요 상사는 - (선생님처럼)종신제가 아니니까요(더 엄격할 거예요)(빌 게이츠)

과거를 애절하게 들여다 보지 마라 다시 오지 않는다 현재를 현명하게 개선하라 너의 것이니 어렴풋한 미래를 나아가 맞으라 두려움 없이 - (헨리 워즈워스 롱펠로우)

그림은 인생과 타협하려는 시도이며 그렇기 때문에 사람 수 만큼 다양한 해결책이 존재한다. - (조지 투커)

사랑하는 것은 천국을 살짝 엿보는 것이다. - (카렌 선드)

인생은 겸손에 대한 오랜 수업이다. - (제임스 배리)


 

 

 

시간은 만물을 스러지게 한다 만물은 시간의 힘 아래 서서히 나이 들고 시간이 흐르면서 잊혀진다. - (아리스토텔레스)

근면하지 않으면 인생에서 얻을 것이 없다. - (호라티우스)

사랑은 결정이 아니다 사랑은 감정이다
누구를 사랑할지 결정할 수 있다면 훨씬 더 간단하겠지만 마법처럼 느껴지지는 않을 것이다. - (트레이 파커)

가장 잠재력 있는 뮤즈는 우리 안에 있는 어린아이다. - (스티븐 나흐마노비치)

지식이 없는 성실은 허약하고 쓸모 없다 성실이 없는 지식은 위험하고 두려운 것이다. - (사무엘 존슨)




인간은 살아있기 위해 무언가에 대한 열망을 간직해야 한다. - (마가렛 딜란드)

배운 자만이 자유롭다. - (에픽테토스)

아이들은 부모를 사랑함으로써 출발하고 나이가 들면서 부모를 평가하며 때때로 부모를 용서하기도 한다. - (오스카 와일드)

어른이 된다는 것은 사춘기로부터의 일시적 휴식에 불과하다. - (줄스 파이퍼)

소신껏 이룬 성공이 아니면 남 보기에 좋아도 스스로 좋다고 못 느끼면 전혀 성공이 아니다. - (안나 퀸드랜)




순간을 사랑하라 그러면 그 순간의 에너지가 모든 경계를 넘어 퍼져나갈 것이다. - (코리타 켄트)

탁월하다는 것은 아는 것만으로는 충분치 않으며 탁월해지기
위해 이를 발휘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. - (아리스토텔레스)

못 가진 것에 대한 욕망으로 가진 것을 망치지 말라 하지만
지금 가진 것이 한때는 바라기만 했던 것 중 하나였다는 것도 기억하라! - (에피쿠로스)

사랑은 눈 먼 것이 아니다 더 적게 보는 게 아니라 더 많이 본다 다만 더 많이 보이기 때문에 더 적게 보려고 하는 것이다. - (랍비 줄리어스 고든)

교육은 우리 자신의 무지를 점차 발견해 가는 과정이다. - (윌 듀란트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