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인생 좋은글귀 희망을 주는 글귀



 

희망은 어떤 상황에서도 필요하다. - (사무엘 존슨)

출생과 죽음은 피할 수 없으므로 그 사이를 즐겨라! - (조지 산타야나)

서서히 사라지기보다 한 번에 타버리는 것이 낫다. - (커트 코베인)

사랑은 모두가 기대하는 것이다 사랑은 진정 싸우고 용기를 내고 모든 것을 걸 만하다. - (에리카 종)

소신껏 이룬 성공이 아니면 남 보기에 좋아도 스스로 좋다고 못 느끼면 전혀 성공이 아니다. - (안나 퀸드랜)


 


 

서로 의견 교환을 중지하도록 특별 노력을 기울입시다 그래서 우리는 약간 대화를 할 수 있습니다. - (주디스 마틴)

과거를 기억 못하는 이들은 과거를 반복하기 마련이다. - (조지 산타야나)

웃음은 거부할 수 없다 웃음이 올 때는 당신은 가장 아끼는
의자에 털썩 앉아 웃음고 싶은 만큼 머문다. - (스티븐 킹)

처세의 이치를 알고 싶은가 친구여 이 한 문장 속에 담겨있다 시련을 활용하라! - (앙리 프레데릭 아미엘)

그들은 정복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자를 정복할 수 있다. - (베르길리우스)




개인적으로 나는 언제나 배울 준비가 되어 있지만
가르침 받는 것을 항상 좋아하는 것은 아니다. - (윈스턴 처칠)

내 일은 게임 그것도 아주 중요한 게임이다. - (모리츠 코르넬리스 에셔)

무얼하든 주의 깊게 하라 그리고 목표를 바라보라! - (작자 미상)

청년기의 자존심은 혈기와 아름다움에 있지만 노년기의 자존심은 분별력에 있다. - (데모크리토스)

보여지기에 적절하거나 보일 준비가 되기 전의 남녀가 아니면 무엇이 젊음인가.. - (에블린 워)




수 마일의 거리가 당신과 친구를 떼어 놓을 수도 있다하지만
사랑하는 누군가와 정말 함께 있고 싶다면 이미 거기 가 있지 않겠는가.. - (리처드 바크)

일을 즐기면 일의 완성도가 높아진다. - (아리스토텔레스)

성공이 그렇게 달콤한 것은 결코 성공하지 못한 사람들이 있기 때문이다. - (에밀리 디킨스)

친구는 모든 것을 나눈다. - (플라톤)

자신이 공들이고 견뎌낸 모든 것을 기억하는 사람에게는 슬픔조차도 오랜 시간이 지나면 기쁨이 된다. - (호메로스)